데이트 가족 나들이 명소, 벽초지 국화축제
경기도 파주시에 위치한 벽초지 수목원에서 2023년 10월 28일부터 11월 30일까지 "2023년 벽초지수목원 가을꽃 국화축제"가 개최됩니다. 이번 축제는 벽초지수목원의 동양과 서양 정원이 만나 만들어 낸 설렘과 신화, 모험과 자유, 사색 그리고 감동의 테마를 가진 29개의 소정원들에 국화를 비롯한 다양한 가을꽃들이 가득합니다.
가을의 향연이 펼쳐지고 있는 경기도 파주 벽초지수목원에서는 가을의 아름다움이 단풍과 함께 꽃으로 표현되고 있습니다. 벽초지수목원에는 설렘의 공간, 신화의 공간, 모험의 공간, 자유의 공간, 사색의 공간, 감동의 공간 등 다양한 테마에 따른 정원들이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각각의 정원이 주는 분위기와 매력을 느낄 수 있습니다. 단풍이 가득한 사색의 정원은 가을의 향연을 보여줍니다. 단풍이 빛나는 파주 수목원의 둘레길은 화려하고 강렬한 주홍빛으로 눈길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이렇게 아름다운 파주 둘레길에서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하는 데이트나 가족 나들이를 계획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겨울이 오기 전에 가을의 정취를 만끽하러 파주 벽초지수목원 가을꽃 국화축제에 한번 방문해 보세요.
벽초지 축화축제 입장료 및 할인 혜택
벽초지 수목원은 서양 정원 재단장을 기념하여 아래와 같이 할인 요금을 적용하고 있습니다.
- 할인기간: 2023년 10월 28일(토) ~ 2023년 11월 30일(목)
- 입장료:
- 성인: 9,500원
- 경로: 7,500원
- 청소년: 7,500원
- 어린이: 6,500원
- 기타 문의 : 벽초지 수목원 홈페이지
그리고 36개월 미만 아기들은 무료로 입장하실 수 있습니다. 단, 무료입장은 확인증이 필요하니 영유아 건강보험증이나 등본을 꼭 챙겨주세요. 또한 어린이집에서 단체로 방문 시에는 어린이 요금이 적용되니 참고해 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단체 요금은 성인 8,500원, 청소년, 경로, 장애인, 유공자는 6,500원, 어린이는 5,500원, 36개월 미만 영유아는 4,500원입니다. 30명 이상일 때 할인이 적용되니 가족 모임이나 회사 워크샵 등으로 방문하실 때 참고하세요.
12개월 자유입장 방법
연간회원으로 등록하면 12개월 동안 자유롭게 입장하실 수 있습니다. 성인은 32,000원, 청소년, 경로, 장애인, 유공자는 25,000원, 어린이는 37개월부터 12세까지 21,000원입니다. 또한 연간회원은 보타닉 식사 메뉴와 먼치먼치 푸드코트에서 15% 할인, 기프트숍 5% 할인, 그린스쿨 프로그램 인당 1,000원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파주 벽초지수목원에서 펼쳐지는 국화축제
방탄소년단 정국이 화보 촬영을 진행한 장소로도 유명한 경기도 파주 벽초지 수목원에서는 지난달 28일부터 11월 30일까지 ’ 2023년 벽초지수목원 가을꽃 국화축제’가 열리고 있습니다.
이곳은 동양과 서양의 정원이 만나 29개의 소정원을 형성하고 있는데, 이 곳곳에서는 국화를 비롯한 가을꽃들이 가득합니다. 벽초지 수목원의 설렘의 공간에서는 일품인 국화 조형물들이 여왕의 정원과 함께 눈길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또한, 자유의 공간에서는 핑크뮬리를 포함한 30여 가지 그라스들이 어우러져 아름다운 풍경을 자아냅니다. 이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하는 것만으로도 힐링이 가능합니다. 또한, 유리 온실 화원에서는 다양한 색상의 희귀 다알리아 꽃들이 전시되어 있어 볼거리를 더하고 있습니다.
국화가 가득한 플라워힐 포토존에서는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사진을 찍어보는 것도 국화축제를 즐기는 방법 중 하나입니다.
관람 꿀팁
- 총 소요시간은 약 100분입니다.
- 여왕의 정원> 하경원 (말리성의 문, 말리성의 가든)> 아폴론 가든> 체플돔/스핀스톤> 파주의 아치> 비움의 길> 느림의 정원> 깨달음의 정원> 벽초지> 무심교/파련정> 연화원> 주목나무정원 순으로 돌아보시면 구석구석 알차게 즐길 수 있습니다.
포토존 정보
- 벽초지 수목원은 드라마 '찬란한 내 인생', '펜트하우스 시즌 2', '빈센조', '구미호뎐', '호텔 델루나' 등 다양한 드라마와 예능, CF 촬영지로도 유명합니다. 이곳에서 멋진 사진을 찍어보세요. 아름다운 국화와 함께 찍으면 인생 사진이 탄생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는 벽초지수목원
파주 벽초지수목원에서는 국화 조형물들이 곳곳에 있어 볼거리를 제공합니다. 또한, 핑크뮬리를 비롯한 30여 종의 그라스들과 어우러진 식물들을 관람할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유리온실 화원에서는 다양한 희귀 다알리아 꽃들이 전시되어 있으며, 국화가 가득한 플라워힐도 놓칠 수 없는 곳입니다.
동서양 조화의 정원, 벽초지수목원 동서양의 아름다움이 조화를 이루는 벽초지수목원은 다양한 드라마, 영화, 예능 프로그램의 주요 촬영지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보는 것만으로도 힐링이 가능합니다.
벽초지수목원에서는 11월 20일까지 '세계의 다알리아 꽃축제'도 즐길 수 있습니다. 이 꽃축제는 벽초지수목원의 대표 정원인 설렘의 정원과 신화의 공간에서 진행됩니다.
150여 종의 가을꽃들을 볼 수 있는 이곳에서는 우리나라에서 접하기 어려운 다알리아 꽃을 만날 수 있습니다. 파주 식물원 알차게 즐기기 위한 꿀팁 파주 식물원 나들이를 알차게 즐기기 위한 관람코스를 소개합니다.
약 100분이면 여왕의 정원, 하경원, 아폴론 가든, 체플돔/스핀스톤, 파주의 아치, 비움의 길, 느림의 정원, 깨달음의 정원, 벽초지, 무심교/파련정, 연화원, 주목나무정원 등을 순서대로 돌아볼 수 있습니다.
볼거리 요약
- 설렘의 공간 내 메인 꽃 화단에는 멋진 국화 조형물들이 여왕의 정원과 조화를 이룬 풍경이 눈길을 사로잡습니다.
- 자유의 공간에는 핑크뮬리를 포함한 30여 종이 넘는 그라스들과 어우러진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 유리 온실 화원에서는 각양각색으로 화려한 희귀 다알리아 꽃들이 전시되어 볼거리를 더합니다.
먹거리 정보
벽초지 수목원의 먼치먼치 푸드코트에서는 다양한 음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핫도그와 소떡소떡은 3,500원, 먼지 빨간 떡볶이는 4,500원, 에그 듬뿍 샌드위치는 5,000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또한 커피류는 4,500원부터, 허브차는 5,000원부터, 에이드는 5,500원부터 시작합니다. 맛있는 음식과 함께 가을의 풍경을 즐겨보세요.
파주 벽초지수목원 가을꽃 국화축제, 가을 정취와 힐링을 동시에
여러분! 오늘은 가을의 매력을 꽉 담은 파주 벽초지 수목원의 국화축제에 대해서 잘 알아보셨나요? 가을이라는 계절의 아름다움을 국화라는 꽃으로 표현하는 이곳은 단순히 국화를 감상하는 것 이상의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바쁜 일상을 잠시 벗어나 가을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파주 벽초지 수목원으로 한번 떠나보세요.
가을의 깊어가는 계절에 가을꽃의 아름다움과 함께 힐링하는 시간이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